본문 바로가기
일상blog/내블로그

[내블로그]4번 도전끝에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받았습니다.

by 쿠키해요 2020.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이나는 해이입니다.

 

오늘은 너무 기쁜 날입니다. 왜냐면요 제가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받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애드센스 승인받은 것도 좋았지만 이번 신청은 3일 만에 승인메일이 와서 더 놀랍고 기뻤습니다.

 

 

 

 애드센스 4번의 신청으로 승인받았다는것은 어쩌면 적당하기도 하지만 빠른 것 일수도 있습니다.

 

 사실 저는 4번 신청했지만 첫 애드센스 신청은 블로그를 개설하자마자 글 2편으로 했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를 때 신청하여 당연히 떨어지고 그 후 저 또한 블로그를 몇 개월 동안 방치했습니다.

본격적으로 블로그을 시작한 것은 5월 말쯤부터였습니다. <생활중국어>, <중국어공부>, <중국드라마 추천> 주제로 글을 꾸준히 쓰면서 다시 애스센스 승인에 도전하였습니다. 그러나 계속 콘텐츠 부족으로 거절당했습니다.

 

 

 

 

그후 두번정도 더 신청했는데 계속 콘텐츠가 충분하지 않다는 이유로 거절당하니 아~ 내 블로그 글이 너무 적구나 더 채워야겠다 라는 생각으로 한 달 넘게 애드센스를 신청하지 않고 글을 썼습니다. 물론 한 달 넘게 매일매일 글을 쓴 것은 아닙니다.

생각날 때만 글을 쓰고 계속 놀았던 것 같아요(의욕이 조금 살아졌어요ㅠㅠ)! 그러던 어느 날 같이 블로그 시작한 블로그 동기님의 애드센스 승인 소식에 부러운 마음에 다시 마음을 잡고 애드센스 승인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애드센스 승인결과는 2주넘게 걸렸습니다. 그래서 애드센스 승인받기 위해 저는 매일 한 개씩 글을 쓰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리고 운 좋게 제가 애드핏 광고를 먼저 승인받아 애드핏 광고를 달고 있었는데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 애드핏 광고도 잠깐 내렸놨습니다.

 

그렇게 3일 후 놀라운 일이 생겼습니다. 눈을 뜨고 핸드폰을 보는데 메일이 하나 뜨더군요!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축하합니다>라는 문구가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너무 기뻐서 소리 지를뻔했습니다.

광고 승인이 났으니 바로 광고 달기 시작했습니다.ㅋㅋㅋ

 

여기까지 제가 애드센스 신청했던 과정이었습니다.

 

 


 

 

애드센스 신청하면서 제가 생각하는 승인 꿀팁?이라고 할까요? 많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얘기해보자면!!!!!(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첫 번째는 하나의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주제도 같이 하고 싶으면 1,2개 정도 더

 

 저의 블로그 큰 주제는 <중국어>입니다. 중국어를 주제로 한 이유는 중국어로 여러 카테고리의 글을 쓸 수 있다는 겁니다. <생활중국어>, <중국 드라마 추천>등등,

 

 그리고 작은 주제  [내블로그]와 [해이일상]이 있습니다. [내블로그]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했던 내용들, 꿀팁?(예를 들면 티스토리 초보자를 위한 꿀팁 모음)등을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쓴 내용들이고 [해이 일상]은 그냥 가끔씩 아주 가끔씩 중국어와 관련없는 내용들 쓰고 싶을 때 쓰는 내용들입니다. [내블로그]와 [해이일상]은 가끔씩 쓰는 내용이고 주로 중국어 관련된 내용을 많이 포스팅할 겁니다.

haeyeeoh.tistory.com/38

 

[내블로그]티스토리 초보자를 위한 꿀팁모음(플로그인연동/애드센스/애드핏/검색량조회 )

안녕하세요! 차이나는 해이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초보자를 위한 꿀팁모음(플로그인연동/애드센스/애드핏/검색량조회)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운영하지 이제 한 달이 되었습니다.  ��

haeyeeoh.tistory.com

 

 

 

  • 두 번째는 애드센스 신청할 때는 이미 단 광고들 다 내려주세요!

 

3번째 거절 이유를 보면 콘텐츠 부족하는 이유도 있지만 어쩌면 이미 단 애드핏 광고 때문에 승인이 안되는 것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래서 4번째 신청할 때 광고를 다 내렸습니다. 그 후 애스 센스 승인이 되었습니다.

 

이 방법은 꼭 맞다는 것은 아니지만 애드센스 승인이 계속 안되면 이 방법도 한번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마지막은 다 아시는 내용이지요! 글자 수 1000자 넘기기, 블로그 포스팅 최소 10개 이상 아니 30개 이상 넘기기

 

글자 수 1000자 넘기기는 당연하지만 블로그 포스팅은 10개로는 부족한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 30개 이상을 썼습니다. 그래서 포스팅수는 최대한 많을수록 승인받기가 쉬울거라 생각합니다.

 

 

 

여기까지 저만의 꿀팁?입니다. 아직 애드센스 승인이 안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부터 저도 이제 수익 창출하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어느 정도 수익 나는지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내 블로그에 좋은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은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